Skip to main content

1. 교육받은 과정명과 본인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스마트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과정을 교육받은 34살 정은재입니다.

2. 해당교육과정을 지원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학교 전공과 연관 있는 분야라고 생각했고 컴퓨터를 다루는 것을 좋아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3. 여러 기관 중 대우직업능력개발원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도보로 올 수 있을 만큼 집과의 거리가 가까웠습니다.

4. 교육과정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디자인관련 프로그램(포토샵, 일러스트)을 이용하여 이벤트 디자인, 상품상세페이지 디자인, 웹사이트시안 디자인, 합성/보정 등을 배우고 웹에디터(HTML5, CSS3,Javascript&jQuery)로 홈페이지제작 관련 전반을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또한, 영상편집프로그램(애프터이팩트, 프리미어)으로 동영상편집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5. 교육기간 중 가장 도움을 받은 내용은 무엇인가요?

포토샵, 일러스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시안을 만들고, 시안을 기반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스킬을 배웠습니다.

6. 교육기간동안 기억에 남은 일들은 무엇인가요?

교육과정 외에 보충 수업을 통해서 자격증 3개 준비한 것이 조금 힘들었지만 기억에 제일 많이 남습니다.(GTQ 포토샵 1급, 웹디자인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기능사)

7. 앞으로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웹퍼블리셔가 되는 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8. 취업준비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어떻게 했었나요?)

포트폴리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9. 앞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훈련생들에게 조언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수업시간에 성실하게 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집에서 복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본인이 노력한 만큼 결과는 따라오기 마련입니다.

10. 마지막으로 수료소감 한마디~

처음 시작 할 때는 5개월의 기간이 매우 길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시작하고 보니 굉장히 짧은 시간이었습니다. 저희 담당 유훈상 선생님께서 잘 지도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유훈상 선생님!!!!!!!!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