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 교육받은 과정명과 본인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정보보안 응용 프로그래머과정을 수료한 박진우라고 합니다.

2. 해당교육과정을 지원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가 전공자이긴 하지만 코딩 쪽에 실력이 부족한 것을 알고, 기초부터 배우고자 정보보안 응용 프로그래머 과정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3. 여러 기관 중 대우직업능력개발원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맨 처음에는 선생님들이 워낙 실력이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관심이 갔었고, 취업지원팀이 취업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준다는 이야기를 듣고 선택했습니다.

4. 교육과정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9개월 동안 JAVA, c++, 파이썬 등 여러 언어를 배울 수 있으며, 네트워크관련, 리눅스 등등 배울 수 있어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매우 좋은 과정입니다.

5. 교육기간 중 가장 도움을 받은 내용은 무엇인가요?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혼자서는 해결하기 어려운 기술들을 선생님들의 가르침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6. 교육기간동안 기억에 남은 일들은 무엇인가요?

팀 프로젝트를 팀원들과 같이 고생한 것이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7. 앞으로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입사한 기업에서 제가 목표한 것들을 성취하고 고급개발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8. 취업준비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어떻게 했었나요?)

취업지원팀과 담임선생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력서 같은 경우에는 취업지원팀에서 강지혜 선생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고, 면접은 최규리선생님, 박진경선생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9. 앞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훈련생들에게 조언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본인의 의지가 있고 수업을 성실히 들었다면 충분히 취업할 수 있습니다.

10. 마지막으로 수료소감 한마디~

9개월 동안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지도해주신 최규리선생님, 박진경 선생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컴퓨터에 문제가 생겼을 때 즉시 처리해주시는 시설팀장님과 관련 문서가 필요할 때 친절하고 상냥하게 도움을 주시는 운영관리팀의 이미영 선생님, 노민희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들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9개월 동안 감사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