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 교육받은 과정명과 본인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정보보안응용프로그래머양성과정(2018.04.10.~2018.12.24)을 수료한 김수영입니다

2. 해당교육과정을 지원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컴퓨터학과를 전공 하였지만 막상 취업준비를 하려니 막막해서 취성패를 진행하였습니다.그리고 IT능력을 좀 더 쌓고 취업관련 도움도 받고자 해당 교육과정을 지원하였습니다.

3. 여러 기관 중 대우직업능력개발원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취업성공패키지를 신청해서 상담을 받았는데 상담사께서 대우직업능력개발원을 추천해 주셔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4. 교육과정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오전 : 웹페이지(JAVA-JSP-SPRING), 안드로이드
오후 : 네트워크, 서버, 보안 (C, PYTHON)
수업으로 진행되며 팀 프로젝트 또는 개인 프로젝트 2번씩 진행을 합니다.

5. 교육기간 중 가장 도움을 받은 내용은 무엇인가요?

좋은 담임 선생님(박진경 선생님), 부담임 선생님(최규리 선생님)을 만나게 되어서 직무지식, 취업조언 등을 받은 것이 가장 좋았던 도움이 되었던 내용인거 같습니다.

6. 교육기간동안 기억에 남은 일들은 무엇인가요?

8개월 동안 수업을 해주신 선생님들과 같이 수업을 들은 3반분들이 가장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7. 앞으로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직무능력을 계속해서 키워 맡은 바 일을 잘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8. 취업준비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어떻게 했었나요?)

과정을 수료하면서 구직사이트에서 각 기업에 맞춰서 이력서를 지원했었고 선생님께서 추천해주신 회사에도 이력서를 지원하는 등 꾸준한 지원을 진행했습니다.

9. 앞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훈련생들에게 조언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8개월의 시간이 길다고 생각하고 너무 여유롭게 보냈었다는 점이 가장 아쉬웠다고 생각이 듭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 지나가니 차근차근 취업 준비를 하면서 sw개발 과정을 수강 하시면서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0. 마지막으로 수료소감 한마디~

늦게 까지 질문하는데도 친절하게 알려주신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