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클루커스

1. 회사의 기본적인 사항을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클루커스입니다. 클라우드+포커스의 합성어인 클루커스로 우리 회사는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 종합 클라우드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벤더사별 다양한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벤더사들과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클루커스는 서울 본사를 중심으로 뉴욕 지사, 말레이시아 지사 설립이 완료되었으며, 내년에는 부산지사 설립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2. 수료생들이 취업하게 되면 어떤 업무를 하게 되나요?

다양한 부서가 있습니다.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 설계, 구축 등 기술을 활용하는 클라우드 컨설팅 그룹, 데이트 분석 그룹, 개발 그룹, 매니지드 서비스 그룹 등 여러 직무의 부서가 있어 각 부서 따라 업무를 진행합니다.

3. 여러 기관 중 대우직업능력개발원과 협약을 맺으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대우직업능력개발원의 교육 수료생들은 교육 수료 후 기본적인 지식 수준이 높아 앞으로 많은 성장을 기대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협약을 진행 후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인재 양성에 가장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5. 앞으로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클라우드 기술 국내 1위를 뛰어넘어 아시아, 세계적으로 1위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6. 앞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훈련생들에게 조언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자세로, 혁신적인 생각과 함께 일을 즐긴다면, 어떤 회사에서든 멋진 성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7. 마지막으로 인터뷰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인연이 닿아 회사에서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