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 교육받은 과정명과 본인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스마트 콘텐츠제작 과정을 수료한 이나정 입니다.

2. 해당교육과정을 지원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평소 관심이 있었던 분야였고, 관련 업종의 취업을 희망하게 되어 지원하였습니다.

3. 여러 기관 중 대우직업능력개발원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가 알아보던 여러 교육기관들 중의 한 곳 이었는데, 저의 취성패 담당자 분께서 높은 취업률과 수강생들의 추천이 많은 곳이라고 말씀 해 주셔서 신뢰를 가지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4. 교육과정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제가 받은 교육과정은 9개월이었으며 포토샵, 일러스트, HTML5, CSS3, jQuery, javascript 순서대로 진도를 나가게 됩니다. 기간마다 진도를 나가는 과목이 상세하게 정해져있고 계획이 짜여있습니다. 디자인, 웹페이지, 모바일, 반응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취업에 관련된 자격증들의 공부와 준비도 함께하였습니다. 아주 기본적인 프로그램들도 배웠습니다.(엑셀, 파워포인트)

5. 교육기간 중 가장 도움을 받은 내용은 무엇인가요?

저는 코딩은 정말 전혀 해본 적이 없는 초보였습니다. 배우고 싶어도 인터넷에서 보는 것으로는 무슨 소리인지 잘 알아들을 수가 없었는데, 기초부터 하나씩 초보인 저도 쉽게 알아들을 수 있게 차근차근 배울 수 있어서 교육기간의 모든 것들이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6. 교육기간동안 기억에 남은 일들은 무엇인가요?

이벤트가 있는 날마다 초콜릿이나 사탕, 케이크나 수박 같이 간식들을 이것저것 챙겨주시던 것이 생각이 납니다.(ㅎㅎ)

7. 앞으로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경력과 실력을 열심히 쌓아서 제가 만족할만한 실력을 가지고 제 가치를 높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8. 취업준비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어떻게 했었나요?)

취업 선생님의 도움으로 이력서 관련 도움을 많이 받았으며, 수업담당 선생님께 포트폴리오 관련으로도 많이 조언을 받았습니다.

9. 앞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훈련생들에게 조언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성실하게 열심히 하면 어떠한 일을 하던지 잘 될 것 이라고 믿습니다.(^^)

10. 마지막으로 수료소감 한마디~

이렇게 수료소감도 적게 되고 후련 섭섭한 마음입니다.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취업하기까지 많은 도움들을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