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 교육받은 과정명과 본인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웹 콘텐츠 전문가 양성 과정’을 수료한 조장원 수강생입니다.

2. 해당교육과정을 지원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웹 디자인 분야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취미로만 하던 저로서는 일적으로도 도전해보고자 실무적인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지원하게 됐습니다.

3. 여러 기관 중 대우직업능력개발원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시간표의 짜임새가 다른 곳에 비해 체계적이고 잘 잡혀있는 것을 느꼈고 시설과 거리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 또한 잘 마련된 것 같아 대우직업능력개발원을 선택했습니다.

4. 교육과정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웹 디자인과 관련된 교육과 더불어 웹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는 코딩능력을 배양합니다.
툴은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주로 다루고 코딩시에는 에디터를 이용해 HTML5, CSS3, JQuery 설계 및 활용하는 방법을 교육받습니다.

5. 교육기간 중 가장 도움을 받은 내용은 무엇인가요?

아무래도 코딩의 ‘ㅋ’ 자도 모르던 저로써는 조금 생소할 수 있었으나, 체계적인 교육과 훌륭한 강사님을 통해 웹 퍼블리셔로 성장할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6. 교육기간동안 기억에 남은 일들은 무엇인가요?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교육시켜주신 강사님과 그런 여건을 만들어준 대우직업능력개발원 그리고 교육 받는 데에 있어 큰 힘이 된 상봉캠퍼스 3반 수강생 분들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7. 앞으로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웹 퍼블리셔의 길을 걷기로 마음먹은 만큼 내가 맡은 분야에서는 최고가 되고자 실무에서 열심히 커리어를 쌓을 생각입니다.

8. 취업준비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어떻게 했었나요?)

교육원에서 교육받은 내용들을 바탕으로 포토폴리오를 제작하고 교육생분들과 함께 모의면접도 연습해보면서 틈틈이 구인구직중인 회사를 알아봤습니다.

9. 앞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훈련생들에게 조언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자신을 믿고 열심히 준비한다면 그에 따른 결과와 보상이 따라올 겁니다 화이팅하세요!

10. 마지막으로 수료소감 한마디~

5개월 과정으로 꽤 길다 라고 느꼈었지만 너무 훅 지나간 것 같습니다. 웹디자이너로써의 기반을 다진게 대우직업능력개발원이라서 참 다행이였던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