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이와이씨앤씨(주)

1. 회사의 기본적인 사항을 소개 부탁드립니다.

아이와이씨앤씨(주)는 IT 아웃소싱, IT 서비스, IT 유통 전문업체입니다. 2000년에 설립하여 현재, 160여명의 직원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회사 위치는 서울시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수료생들이 취업하게 되면 어떤 업무를 하게 되나요?

– SI 개발 : 프로젝트 구축(SI) 및 운영(SM)
– IT 인프라 : 서버, 네트워크, 정보보안 등 IT 기술인력 지원
– 유지보수 : 서버, 네트워크, 백업, 보안장비 등의 기술지원 및 운영
– 기타 : IT컨텍센터 헬프데스크

3. 여러 기관 중 대우직업능력개발원과 협약을 맺으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다양한 방식의 교육으로 IT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고, 기업 면접 시스템과 같이 신입 인력 맞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어, 협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4. 협약을 진행 후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다양한 분야의 교육 과정으로 전문 인력 수급 요청 시, 빠른 피드백으로 도움이 되었 고, 기업 면접을 통하여 아이와이씨앤씨(주)를 인력들에게 더 알릴 수 있었습니다.

5. 앞으로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S/W 개발 및 SM 아웃소싱, 유지 보수, IT 유통 IT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사업영역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나아가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6. 앞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훈련생들에게 조언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훈련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하고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만큼, 주어진 업무에 성실히 수행하여, IT 전문인력으로 성장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7. 마지막으로 인터뷰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2022년에 업체에서는 필요한 인력이 어떤 인력인지 이야기 할 수 있었고, 대우직업능력개발원에 훈련생들의 교육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대우직업능력개발원과 많은 프로젝트를 함께 지속적으로 협업했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