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웹 콘텐츠 전문가 양성 수업 · 전창호

1. 교육받은 과정명과 본인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과정명: 웹 콘텐츠 전문가 양성
저는 웹 콘텐츠 전문가 양성 수업을 듣고 있는 전창호입니다

2. 해당교육과정을 지원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최근까지 교육받은 과정과 연관이 되어 있었고,
프로그램 내용이 마음에 들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3. 여러 기관 중 대우직업능력개발원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취업을 하기 위해선 취업률이 가장 중요하고, 취업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교육선생님 및 프로그램도 또한 중요하다고 느꼈는데 그 부분에서 모든 게 합당하다 생각되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4. 교육과정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전반적으로 그래픽디자인 및 웹디자인, 코딩(컴퓨터언어)에 중점을 두는 교육과정입니다.

5. 교육기간 중 가장 도움을 받은 내용은 무엇인가요?

과정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을 때 피드백이 제대로 이루어 지냐가 문제인데, 피드백 부분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고,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퀄리티의 포트폴리오 제작이 가능케 하였으며 이력서 작성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6. 교육기간동안 기억에 남은 일들은 무엇인가요?

사람들은 “이 순간을 놓치지 말자” 라고 말하곤 하는데 제가 생각하는 순간은 “항상” 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일어나는 순간을 항상 일어나는 순간이라고 생각하니까 저에겐 모든 기간이 기억에 남았던 것 같습니다.

7. 앞으로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최종 목표는 자리가 높아질수록 목표도 바뀌기 마련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최종 목표는 저라는 정체성을 디자인으로 표현해 세계에 널리 알리는 것입니다.

8. 취업준비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어떻게 했었나요?)

잡코리아, 사람인, 인디드 와 같은 취업사이트를 사용해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첨부 후 발로 뛰어 취업준비를 하였습니다.

웹 콘텐츠 전문가 양성 수업 · 전창호

9. 앞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훈련생들에게 조언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저는 올해 29살이고 학원에서도 학생들 사이에서 적은 나이가 아닙니다. 취업시기가 다가오고 모두가 취업성공을 하게 되었을 때 초조한 마음이 들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준비를 철저히만 한다면 초조한 마음을 가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다 잘 될거고 취업을 빨리 하고 싶은 마음이 취업을 잘 하고 싶은 마음보다 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하고 싶은 일, 가고 싶은 곳으로 취업하시길 기원합니다! 저도! 모두! 파이팅~~ 긍정을 잃지 말아요.

10. 마지막으로 수료소감 한마디~

재밌었습니다. 사실 더 하고 싶은데 나머지 재미는 회사에서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PEAC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