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 교육받은 과정명과 본인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웹 콘텐츠미디어 양성과정을 배우고 웹에이전시 회사에 취업한 최하람입니다.

2. 해당교육과정을 지원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직접 웹페이지 구현을 하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3. 여러 기관 중 대우직업능력개발원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기존에 다녔던 친구 소개로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인터넷으로 확인하니 수강평도 좋고 직접 교육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 상담도 친절히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4. 교육과정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웹과 관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코딩도 함께 배웠으며 프로젝트 수업으로 다양한 경험과 활동을 하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SMAT라는 교육을 통해 신입직장인으로써의 예절에 대해서도 교육을 받았습니다.

5. 교육기간 중 가장 도움을 받은 내용은 무엇인가요?

몰랐던 것을 알게 되는 점뿐만 아니라 포토샵, 일러스트, 코딩과 관련된 HTML, CSS, JQuery 등을 배울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나하나 단계를 높혀가면서 담당선생님의 도움도 많이 받았습니다.

6. 교육기간동안 기억에 남은 일들은 무엇인가요?

프로젝트를 하면서 저의 실력이 점점 올라간다는 것이 너무 뿌듯했고 좋은신분들과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처음에는 과연 완성할수 있을까? 하는 불안도 있었지만 함께 완성하면서 할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7. 앞으로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저만의 디자인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8. 취업준비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어떻게 했었나요?)

취업선생님의 도움을 가장 많이 받았고 채용정보를 선생님께서 추천해 주신것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9. 앞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훈련생들에게 조언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본인이 스스로 열심히 지원하고 또한 취업선생님과 함께라면 걱정이 없습니다. 수업을 성실하게 받으면서 꾸준히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과 채용공고에 대한 취업지원을 하시기 바랍니다.

10. 마지막으로 수료소감 한마디~

대우직업능력개발원 정말 좋아요~ ^^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