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크로스디자인그룹

1. 회사의 기본적인 사항을 소개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시작점에 있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웹표준 전문 홈페이지 제작 및 멀티미디어 컨텐츠 제작,사진촬영, 영상촬영 및 편집 제작, 모션그래픽, 마케팅 기획 등 시대를 한발 앞서 볼 수 있는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략적 사고와 분석, 추진력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발전하는 방향을 제시하는 기업입니다. 디자인 중심의 에이젼시를 탈피하고 마케팅 중심의 디자인 혁명을 만들어가는 기업입니다.

중소기업과 신생 기업에게 획기적인 마케팅의 기회를 열어주는 기업. 이를 토대로 상생하는 건강한 에이젼시를 만들어 갑니다.

크로스디자인그룹 주식회사는 멀티미디어 전반의 모든 제작이 가능합니다. 창의적인 인재를 키워 회사의 파워 동력으로 만들어 나가는 기업.

뚜렷한 목표 의식과 성실함이 있는 감각적인 그룹을 꿈꾸는 기업입니다.

2. 수료생들이 취업하게 되면 어떤 업무를 하게 되나요?

디자인과 기획력, 마케팅의 역량을 가진 인재들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시작부터 발전을 위해 도전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멈춰있지 않고 직접 새로운 도전을 넘어서는 진취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퍼블리싱, 영상촬영, 영상제작, 마케팅 기획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3. 여러 기관 중 대우직업능력개발원과 협약을 맺으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대우직업능력개발원의 교육 수료생들은 교육 수료 후 기본적인 교육이수 뿐만 아니라 발전적인 교육까지 이루어지고 있어 본사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4. 협약을 진행 후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좋은 인재를 많이 소개해주셔서 본사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5. 앞으로의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상위 5%의 회사를 늘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병의원의 컨텐츠 전반에 협력사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성형외과와 피부과, 치과, 산부인과, 한의원, 특화진료, 정신건강의학과, 갑상선유외과 일반진료, 전문병원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6. 앞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훈련생들에게 조언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

주어진 일만큼만 하지 않고 더욱 자신을 더욱 발전 시키는 자세로 임하면 좋겠습니다. 인생은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에 서 있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멈춰있지 않고 더 발 빠르게 열심인 당신에게 정상이 보일 거라고 말이죠.

7. 마지막으로 인터뷰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저희 회사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인연이 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